Q. 수행을 처음 배우며 느낀게 있다면?
안녕하세요 빛꽃 수행을 배우고 있는 김명옥입니다. 제가 평소에 사회에서 그냥 일반적인 말을 할 때는 침이 너무 말라서 말을 잘 할 수가 없었는데요. 그런데 진리를 전할 때는 또 입이 안 마르고 침이 감돌더라고요. 또 한번은 청수를 안 모시고 태을주 읽고 수행할 때는 입이 말라요. 청수 안모시고 하니까.
그래서 이게 무슨 원인일까 생각해보니 우리가 배우기를 청수를 모셔야 된다 했으니 청수를 모시고 하는 것이 옳겠다. 그 다음부터는 청수를 계속 빠지지 않고 모시고 수행을 하니 입이 마르지 않고 침이 계속 감돌았습니다 . 진리 전하기와 청수 모시고 수행하기에 대한 중요성을 느낀 체험이었습니다.
━━━━⊱⋆⊰━━━━
Q. 태을주 도공으로 몸이 좋아지셨다고요?
제가 증산도에 입도하기 전인데요. 간이 안 좋아서 병원에 가서 검사하니까 C형 간염이라고 진단받았어요. 그 이후 상생방송을 봤는데 하루에 태을주 만 독씩 읽으면서 간암을 치유했다는 사례를 보게 되었습니다.
*개인의 증상과 생활 습관, 수행력에 따라 결과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아 그럼 나도 '태을주 도공을 하고 수행을 하면, 수행으로 치유 되겠다'하는 생각으로 열심히 도공을 하면서 수행을 꾸준히 지속했습니다. 한 1년 동안 빠지지 않고 열심히 했는데요. 제 느낌에 '아 나은 것 같다'하고 병원에 가서 검사했는데 선생님이 '간이 괜찮아요' 이러더라고요.
이 수행을 하기 전에는 너무 피곤하고 눈도 막 침침하고 그랬는데요. 이 선려화를 열심히 심은 후부터 피곤이 가셔서 이전에 눈도 뿌옇게 안 보이고 눈을 자꾸 감고 싶은 느낌도 사라졌습니다. 앞으로 더 열심히해서 말끔히 이 간염이 정말 싹 치유되게끔 해보겠습니다.
Q. 다른 치유사례도 있나요?
평소에 무릎이 좀 아픈 건 있었지만 갑자기 이게 엉덩이부터 발가락까지 한 번씩 따끔따끔 아프더라고요. 그게 한 3일 전부터 그래서 그냥 신경통이겠거니 생각하며 지냈습니다.
그러다 선려화를 내려주시는 날이었는데요. 그날 너무 아파서 한 발짝도 걸을 수 없게 심하게 아프더라고요. 도장에서 선려화를 직접 받으면서 다리에다 강하게 심었어요. 엉덩이부터 골반뼈 있는 거기부터 발가락까지 줄이 쫙쫙 통하면서 그렇게 아프더라구요. 그랬는데 예식이 다 끝나고 일어나니, '내가 왜 그렇게 아팠을까?', '내가 아팠던가?' 그런 생각이 들면서 아픈게 싹 사라졌습니다. 와~ 정말 신통하더라고요.
이 수행법이 정말 너무나 좋은거구나 하는걸 한층 더 느꼈습니다. 그리고 또 한 가지는 우리 종도사님께서 "선려화를 많이 받아서 가족과 다른 사람에게도 전해주어라" 말씀하셨지 않습니까. 그래서 저는 동생을 내 앞에 있다고 생각하고 우리 동생한테 선려화를 이렇게 심어줬어요. 선려화 분합 수행을 하는데 동생 몸에 선려화가 턱턱턱 붙어 있는 거예요. 그게 제 눈에 보였습니다. 꿈도 아니고 너무 신기했어요.
아직 나한테도 선려화를 잘 못심는데 남한테 심어서 치유가 될까 그런 의심도 하고 이랬는데, 동생 몸에 선려화가 붙어 있는 걸 직접보니 너무 깜짝 놀랐고 정말 신기했습니다.
━━━━⊱⋆⊰━━━━
Q. 무병장수 도통수행법이 좋은점은?
보통 아프면 병원 가고 대부분 사람들은 그러잖아요. 그런데 우리는 참 진리를 만나서 선려화仙呂花 치유 수행법이 있기 때문에 어디 아프면 이 수행법을 가지고 치유할 수 있다는 것이 참 좋은 점이라고 생각합니다.
세상 살면서 나이 많은 사람들은 '나이가 들수록 병원과 친해져라'는 말이 있는데요. 저는 선려화와 친해져서 꽃을 많이 심으며 수행을 열심히 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