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무병 장수 수행을 하고 있는 백지영입니다.
어느 날 선크림을 바룬 후 피부에 붉은 발진과 가려움 증상이 나타났을 때였어요. 어머니께서 선려화를 심으면 치유를 할 수 있다고 하셔서 '선려화를 이마, 코, 왼쪽 볼, 오른쪽 볼, 턱에다 심습니다'라고 기도문을 읽자 제가 명령한 해당 부위에 선려화가 스티커처럼 착착 붙었어요.
조화빛꽃 선려화에서 백광의 빛이 사방으로 퍼져 나갔어요. 수행을 하고 나서 거울을 봤는데 가려운 증상과 붉은 발진 증상도 사라지고 얼굴에서 환하게 광채가 났어요.
━━━━⊱⋆⊰━━━━
Q. 치유수행을 하면서 신비한 체험이 있나요?
감기에 걸려 심하게 열이 나고 목이 붓고 기침이 났을 때였어요. 엄마가 천신단에 청수를 모시고 저를 신유 해주셨어요. 신유를 할 때 따뜻한 기운이 제 몸으로 들어오는 걸 느꼈고 몇 분 후에 저는 바로 잠이 들었어요. 그 후에 일어난 일은 엄마가 얘기해주셨어요.
'아픈 곳을 치유합니다'라는 기도문을 읽자 황금빛과 흰꽃이 어우러진 꽃다발이 만들어졌고 그 꽃다발이 제 몸을 감쌌다고 하셨어요. 그리고 제 몸 위에 있는 어두운 사람 형태의 검은 기운이 밝은 빛을 견디질 못하고 튕겨 나갔대요.
Q. 요정을 본적이 있나요?
요정을 처음 본 것은 하굣길 어느 정원이었고 두번째로 본 건 학교 앞 운동장이었어요. 학교 수업을 마치고 운동장을 가로질러 아빠 차가 있는데로 향하는데, 며칠 전 정원에서 보았던 초록 빛깔의 요정이었어요. 반가운 마음에 웃으면서 인사를 했는데, 요정도 날개짓을 하며 저에게 인사를 했어요. 요정의 날개는 비닐 같이 투명하고 반짝거렸어요. 나선 모양의 무늬가 선명하게 보였어요.
교문을 나와 자동차 쪽으로 걸어가며 요정과 대화를 했어요. 요정이 저를 다시 찾아온 이유를 말해줬어요. 처음에 봤을 때 자신의 존재를 알아봐 주는 사람이 있어서 궁금했다고 했어요. 저와 엄마를 따라 몰래 집까지 따라 왔었고 저희 집을 둘러본 뒤에 요정 세계로 돌아갔대요.
그후 요정 세계 지도령에게 허락을 받고 한 달 동안 저희 집에서 머물기로 했대요. 그 이유를 물어보니까 저희 가족 모두가 태을주를 읽고 집안에 온화한 기운이 있어서 좋다고 했어요. 그래서 함께 있고 싶었다고 말했어요. 며칠 뒤 요정이 물의 요정과 빛의 요정을 초대해서 저희 집에 왔어요.
━━━━⊱⋆⊰━━━━
Q. 빛의 요정 모습은?
빛의 요정은 드레스를 입고 있었어요. 드레스 색깔은 황금빛과 하얀빛이 그라데이션으로 있었어요. 우리가 상상하는 것과 차원이 다른 노란색이었어요. 빛의 요정 머리에는 번개 모양 머리핀을 꽂고 있었어요. 머리는 상투처럼 높게 묶었고 앞머리는 살짝 내렸어요.
Q. 빛의 요정은 무슨 일을 하나요?
빛과 관련된 일을 한다고 했어요. 온몸에서 밝은 노랑 빛이 나왔어요. 손으로 밝은 빛을 만들 수 있었어요.
Q. 물의 요정 모습은 어떤가요?
물의 요정 눈은 맑고 청아한 푸른색 물방울을 놓아놓은 것처럼 맑고 투명했어요. 물의 요정이 입고 있던 옷은 하늘하늘거리던 잠자리 날개 같은 푸른 빛깔의 옷을 입고 있었고 옷 하단에는 원방각 무늬가 새겨져 있었어요. 온몸에서 은은한 꽃향기가 났고 손등에는 고대문양이 타투처럼 새겨져 있었어요.
━━━━⊱⋆⊰━━━━
Q. 집에서 요정들과 무엇을 했나요?
하루는 같이 수행을 하기도 하고, 집 안에 있는 식물의 잎 위에 앉아 어루만져주기도 하고 보살펴 주기도 했어요. 하루는 요정들이 식물에게 빛 에너지를 주는 걸 직접 보았어요.
주문을 읽으며 손을 마치 실뜨기 하듯 움직이니까 손에서 반짝반짝 빛가루들이 나왔어요. 빛 가루의 색은 식물과 같은 초록 빛깔이었어요. 요정들이 눈을 내리듯 식물들에게 생기를 넣어 주었어요. 식물들이 춤추듯 좋아했어요.
Q. 식물처럼 요정에게 에너지를 받은 적이 있나요?
한번은 요정이 제 몸이 더 건강해질 수 있게 빛 에너지를 넣어주었어요.
"지영아 머리를 내 쪽으로 향하게 해봐"
"알겠어~"
요정이 주문을 읽으며 식물에게 빛 에너지를 준 것처럼 저에게도 주문을 읽었어요. 반짝거리는 오로라 빛이 내려왔어요. 숲의 요정은 저에게 빛 에너지를 직접 내려주고 물의 요정과 빛의 요정은 옆에서 도와줬어요. 백회 위에서 빛 에너지가 쏟아져 내려오면서 온몸으로 퍼졌어요. 몸에 빛 에너지가 퍼지면서 몸과 정신이 튼튼해지고 맑아지는 걸 느꼈어요.
━━━━⊱⋆⊰━━━━
Q. 요정에 대한 이야기를 더 한다면?
요정들은 조화를 부려서 몸을 자유자재로 바꿀 수 있었어요. 손톱만한 작은 크기로 바꿀 수도 있고 손가락만한 크기도 될 수 있고 열살부터 열한살의 어린이 정도로 커질 수도 있었어요. 빛의 요정 말로는 요정들이 수행의 정도에 따라서 상급, 중급, 초급의 요정으로 나눌 수 있다고 말해줬어요.
Q. 삼신조화수행을 하면서 좋은 점?
집에서 단순히 주문 수행을 하는 것도 좋았지만 다양한 예식을 하며 많은 체험도 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그래서 저는 수행 시간이 정말 즐거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