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15주 천지성부 삼신일체 증산 무극상제님 어천대천제 봉행
증산도 교육문화회관 태을궁에서 오는 7월 29일(음력 6월 24일) 제 115주 천지성부 삼신일체 증산 무극상제님 어천(御天) 대천제가 봉행됩니다.
상제님께서는 도기1년(서기 1871년) 동방의 조선땅에 강세하시어, 전 인류가 가을개벽의 목을 넘어 후천선경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생명의 주문인 태을주와 구원의 참진리를 전해 주셨습니다. 천지와 인간, 신명계에 쌓인 모든 원과 한이 해소되고 상생의 후천 선경세계가 펼쳐질 수 있도록 9년에 걸친 천지공사를 집행하신 상제님께서는, 공사를 마치신 도기39년(서기 1909년), 한여름의 무더위 속에서 천하의 모든 병을 대신 앓으신 후 개벽기에 인류를 살릴 유일한 법방인 의통을 전해주시고 천상 보좌로 환궁하셨습니다.
어천 대천제는 인간으로 오신 우주의 통치자 참하나님이신 증산 상제님께서 道紀 39년(서기 1909년) 음력 6월 24일, 천상의 보좌로 다시 환궁하신 것을 기리는 날입니다. 증산 상제님의 크신 은혜를 기리는 소중한 어천절이 되시기 바랍니다.
○ 일시 : 도기154년 7월 29일 월요일 (음력 6월 24일) 저녁 7시 30분
○ 장소 : 증산도 교육문화회관 태을궁(태전太田)
※ 전 도생은 상제님 어천절을 맞아 보은하는 마음으로 일심 정성수행에 임해주시기 바랍니다.
· 복장 : 성스러운 대천제를 맞아 수도복을 착용바랍니다.
· 정결한 몸과 정성스런 마음으로 참석해 주세요.
- 몸에 이상증세가 있거나 코로나19 의심되는 경우 집에서 온라인으로 참여바랍니다.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카카오스토리로 퍼가기
공유(greatc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