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 위로
HOME > 진리탐구 > 처음 만나는 증산도 > 증산도를 알려드립니다


- 후천 오만년 조화선경








개벽으로 열리는 후천선경은 어떤 세상이 될까요? 개벽의 시련을 넘어서면 찬란한 지상선경 문명이 열리게 됩니다.


* 후천에는 빈부의 차별이 철폐되며, 맛있는 음식과 좋은 옷이 바라는 대로 빼닫이 칸에 나타나게 하리라.(도전 7:5)


* 모든 백성의 쇠병사장을 물리쳐 불로장생으로 무병장수하여 영락을 누리게 하나니 너희들은 환골탈태換骨奪胎되어 지금의 체형이 변화되어 키와 몸집이 커지고 옥골풍채玉骨風采가 되느니라.(도전 7:4)


가을개벽을 극복하고 나면 천지질서가 조화롭게 되고 불평 등과 모순, 대립과 갈등, 부조화가 모두 사라집니다. 인간이 그토록 원했던 불로장생이 실현되고, 남녀동권이 이뤄지며, 빈부격차가 없어져 모두가 고루 잘사는 세상이 오게 됩니다. 


각자 자기분수를 알게 되고 자기 닦은 바에 따라 신성神性이 온전히 발현되며 세상을 위해 봉사하는 사람들로 가득 찬 세상이 되니, 온갖 부조리가 없는 세상이 됩니다. 


선천 5만년 원한으로 점철된 역사가 종국을 고하고, 서로 극하는 이치가 없이 오직 상생의 마음으로 살아가는 지상낙원이 됩니다. 


지구촌 모든 나라가 한 가족으로 살아가는 지구일가 통일문명이 열리고, 나아가 온 우주가 하나 되는 우주일가 문명이 지상에 건설됩니다. 바로 이런 세상에서 살기 위해 지금껏 힘겨운 삶을 살아온 것입니다.


우주 가을에는 누구나 예수·석가·공자 이상으로 깨달음을 얻는 도통 대중화 시대가 열립니다. 인간의 마음이 열려 천지와 하나 된 인간인 태일太一로 거듭납니다.


어떻게 하면 이 세상에서 살 수 있을까요? 단순한 기복신앙으로는 가을개벽을 넘어설 수 없습니다. 조상 대대로 이어져 온 선천 5만년 릴레이의 마지막 바통은 바로 여러분의 손에 쥐어져 있습니다. 


따라서 여러분 스스로가 성성이 깨어나 상제님과 조상신에게 보은하는 삶을 살아야 참된 인간 열매가 될 수 있습니다.


기본교리1_106p_정음정양사상


삼랑대학
STB동방신선학교
세종문고 쇼핑몰
증산도 공식홈 안드로이드앱 다운로드